공격적인 협상가는 괴롭힘

많은 사소한 문제들이 ‘건강 및 안전’이라는 우산 아래 점점 더 많이 메이저놀이터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아주 어린 아이들의 정서적 웰빙이 인식되고 강조되어야 할 필요성을 탐구합니다.

보건 및 안전 문제는 최저 온도, 깨끗한 공기 조건, 안전한 기계적 조건, 금연 작업장 등 작업장의 조건에 적용할 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탐욕과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착취하고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안전을 최소화하는 반면, 평등과 공정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이 항상 있었습니다. 노동자에 대한 관심은 아주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원전 4세기에 히포크라테스가 납 광부들이 질병으로 고통받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보고됩니다.

아이들은 공장, 굴뚝 위, 광산 아래에서 오랜 시간 일했습니다. 몇 세기 전 영국에서는 이들의 기대 수명이 제한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오늘날에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아동 노동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833년 영국의 공장법은 9세 미만 아동의 고용을 금지하고 나이든 아동의 노동 시간을 제한했습니다.

과거 영국의 많은 어린이와 십대의 열악한 삶의 조건(이러한 조건은 오늘날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도 여전히 남아 있음)을 오늘날의 자유주의적이고 허용적인 사회에서 성장하는 사람들이 잊어서는 안됩니다. 오늘날의 십대들은 역사의 이러한 측면에 대해 알고 자신의 상대적인 행운을 깨달아야 하며, 계속되는 자유를 위해 싸우다 죽은 18-21세의 많은 사람들의 희생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고가 발생하고 상황이 위험하고 부주의한 경우 소송은 피해자에게 합리적이고 필요하며 책임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건강 및 안전’은 다른 방향으로 바뀌었고 이제는 단순한 아동기 활동에서 점점 더 억압적인 역할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건강 및 안전’ 문제의 대부분은 관련자의 복지보다 소송에 대한 두려움이 더 큰 동기를 부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매일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 또 다른 터무니없는 ‘금지’가 있습니다. 오랜 세월 전통을 이어온 아이들은 크리스마스에 쇼핑센터에서 캐롤을 부를 수 없었습니다. 왜요? 대피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중앙에서 나가는 길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가 콘커를 연주하는 경우 고글을 착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수영장에서 고글을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후자는 실제로 화학 물질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고글이 필요한 사람들을 제한합니다. 아이들은 그 과정에서 다칠 수 있으므로 놀이터에서 뛰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목록이 매일 추가됩니다. 그러나 내 생각에는 시급히 다루어야 하고 무시되거나 수용되는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35년 동안 정신과 의사이자 심리 치료사로 일했으며 종종 어린 시절 사건으로 인해 해결되지 않은 트라우마가 있는 성인 치료를 전문으로 했습니다. 트라우마의 영향은 다양한 정도의 불안, 우울증, 공포증이었습니다. 나는 사고로 외상을 입은 많은 사람들을 치료했습니다. 도로에서, 직장에서, 또는 재해에 연루된 사람.

그러나 나는 일을 하는 동안 놀이터나 그런 어린 시절 활동에서 넘어져 다쳐서 트라우마를 입은 사람과 일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 물론,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감독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하는 것은 허용되어야 합니다.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 뛰어다니고,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를 즐기는 것은 모든 면에서 발달에 필수적입니다. 아이들은 달리는 법과 넘어지지 않는 법, 위험을 감수하는 법을 배워야 하지만 감독 하에 안전하게 활동하는 법을 배웁니다. 신체 활동을 포함한 삶의 교훈이 점차적으로 가르쳐지고 자신감이 배우지 않는 한, 아이가 어떻게 성인의 도전에 직면할 준비를 갖추게 될까요? 어떤 것들은 교실이나 책에서 배울 수 없거나 성인 생활에서 필요할 때 갑자기 ‘알려진’ 것입니다. 능력은 시험을 통해 구축되고 경계와 연습을 테스트합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 ‘잃어버리거나 길을 잃는 것’에 대한 불안과 부모의 죽음이나 실종으로 인한 슬픔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거나 신체적, 정신적, 성적으로 학대를 받은 성인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너무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과 자신감이 부족한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나는 부모로부터 사랑의 결핍(실제적이든 겉보기적이든)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