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저렴한 런던 호텔에 대한 가이드와 그 호텔을 찾을 수 있는 곳

 

여행 계획에 런던이 가끔 등장하지만 비용 문제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역사적인 도시 중 한 곳으로의 방문을 미루게 됩니까? 가장 큰 고려 사항은 도시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비싼 것으로 널리 알려진 숙박 비용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런던에서 가장 저렴한 호텔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런던 중심부와 외곽을 포함하여 런던의 거의 모든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런던에서 편안하면서도 저렴한 예산 호텔을 찾는 데 항상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특히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예산 여행자를 위한 수많은 숙박 옵션을 통해 런던의 숙박 시설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활기찬 도시. 그렇다면 이 저렴한 런던 호텔에 대한 조사를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런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저예산 숙박 시설의 유형, 해당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는 곳, 런던의 호텔 예약에 권장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여기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늑하고 저렴한 숙박 시설

런던의 중저가 숙박 시설은 규모가 작은 경향이 파주오피 있지만 아늑하고 전화, TV, 욕실과 샤워 시설이 딸린 샤워 시설과 같은 기본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숙박 시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호텔과 베드 앤 브렉퍼스트 모두 이 유형의 숙박 시설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객실 요금에 아침 식사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1인실에서 4인실(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그룹 크기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방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런던 중심부의 다양한 저예산 숙박 시설

적은 예산으로 런던에 머무를 계획이라면 가장 저렴한 호텔이 외곽에 있어 여행하기에 가장 불편하다는 것을 배웠을 수 있으므로 비용과 편의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일 도심으로. 그러나 런던 중심부를 포함하여 런던 자체에는 가격 대비 가치가 있고 대부분의 방문객에게 저렴한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런던의 광범위한 도로 및 철도 네트워크의 중심이자 런던 아이, 웨스트민스터 사원 및 버킹엄 궁전과 같은 주요 명소와 가까운 지역에 머무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 지역에 머무르면 런던 지하철이나 버스 네트워크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고풍스러운 호텔과 민박이 많이 있습니다.

중간 가격대의 저예산 호텔과 호텔이 런던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 예산이 조금 더 많다면 브랜드 호텔에서 제공하는 독특한 경험을 위해 숙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호텔은 도시 또는 사무실 건물에서 호텔로 개조되었지만 이전 화신의 웅장함을 여전히 유지하고 고급 호텔보다 저렴합니다. 대조적으로, 가장 저렴한 곳 중 하나인 흥미롭고 실용적인 분위기의 또 다른 숙박 옵션은 베드 앤 브렉퍼스트입니다. 이 게스트 하우스는 일반적으로 가족이 운영하며 기존 호텔의 장식이 대부분 부족하지만 집이 생각나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특히 패딩턴(Paddington)과 빅토리아 역(Victoria Station)에는 이러한 민박집이 밀집해 있습니다. 저렴한 숙박 시설을 선택할 때 살펴보고 싶은 특정 지역의 경우 Bayswater, King’s Cross 및 Victoria Station을 추천합니다.

베이스워터

저렴하고 조용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주로 주거 지역인 베이스워터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하이드 파크(Hyde Park)와 켄싱턴 가든(Kensington Gardens)의 북쪽에 위치한 이 지역은 주요 명소 근처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알맞은 범위의 저렴한 호텔을 자랑합니다.

킹스 크로스

King’s Cross는 이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호스텔, B&B 및 체인 호텔을 찾을 수 있는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런던 대학교와 대영 박물관이 있는 매력적인 블룸즈버리에서 멀지 않은 이곳에서 고급 레스토랑과 고급 쇼핑 옵션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