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바다에서 노를 젓다

그것은 궁금했다. 때때로, 특히 한낮에 그녀는 바다가 자신에게 말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람이 그녀의 창백한 얼굴에 닿아 해변을 따라 걷다가 파도가 ‘사라, 사라, 우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소리를 들으며 열심히 해안을 향해 돌진했습니다. 그녀는 걸음을 멈추고 가만히 서 있을 것입니다. ‘가세요, 사라, 가세요.’ 그녀는 다시 들었다.

그녀는 모든 기회에 해변에 왔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학교에 바다이야기있을 때. 일반적으로 그녀는 모래 위에 앉아 밖을 바라보게 됩니다. 그녀는 Seabury에서 Eastbourne으로가는 수평선을 가로 질러 천천히 움직이는 보트를 보았습니다. 결국 그녀는 바람이 그녀의 허벅지를 스쳐 지나갈 때 모래 위로 다시 떨어질 것입니다.

그녀가 알았다면 그녀는 Jim과 결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를 한 번 사랑했지만 작은 해변 마을에서의 삶의 지루함은 그녀의 사랑을 죽였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자녀들을 사랑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도망치고 싶었다. 흥분을 찾으십시오. 바다는 끝없이 계속되는 그녀의 비행에 대한 열망을 상징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동양, 유럽 너머의 황금빛 땅에 대한 생각으로 이끌었습니다.

요즘 그들은 거의 사랑을 나누지 않았습니다. 그는 매일 7시까지 Canary Wharf에서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항상 피곤했습니다. 그는 거의 말을 하지 않았지만 TV 앞에 앉아 그녀가 요리한 음식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거의 쳐다보지도 않고 지친 얼굴을 물어뜯었다. 주말에 그는 친구들과 골프를 치러 갔다.

이 상태에서 방치되고 불행한 그녀는 매달 하루 런던으로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다정한 이웃에게 맡기고 기차를 타고 1시간 남짓이면 워털루에 도착했습니다. 런던에 도착하면 그녀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것입니다. 몇 번이나 그녀는 픽업되어 음료나 식사를 위해 데려갔습니다. 이따금 그녀는 남자의 집으로 돌아가 그곳에서 짧은 연애를 즐겼습니다. 그것은 그녀에게 용서할 수 없는 외로움에서 휴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바다로 돌아갔다. 그녀는 그녀를 부르고 있는 그 요란하고 끈질긴 목소리를 들어야 할 것 같았다. 그녀는 바다 근처에 있을 때만 진정으로 살아 있음을 느꼈고, 깨끗하고 깨끗한 공기에 소금이 쏟아지는 반복적인 파도의 움직임에 호사했습니다.

그들은 어느 날 그녀가 거기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이 그녀를 씻어 그녀의 행복한 모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팔은 넓게 펄럭였다. 소금이 머리를 채우고 옷을 뻣뻣하게 만들었다. 바다가 그녀의 폐를 가득 채웠습니다. 뻣뻣한 그녀는 들것에 실려 절벽 꼭대기까지 올라갔습니다. 갈매기들이 쉴 새 없이 날아다녔다. 테리어가 주인 뒤에 숨어서 짖었습니다.

반쯤 빛이 나고 밤이 되자 해변을 거닐던 지역 사람들이 가끔 그녀를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손이 연인의 손을 잡고 있는 것처럼 부드럽게 파도를 만지는 이상한 내면의 빛에 의해 조명을 받았고, 그들은 그녀가 그녀의 육체를 풀고 모래에 누워 한숨을 쉬는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제서야 그녀의 유령은 평화로워 보였다.

바다 꿈.